오늘 경기야말로 역대급 경기❤️🖤
너무 재밌고 눈동자가 한시도 가만히 있는 시간이없었던 오늘👍🏻
부산 kt소닉붐 승요로 이번주도 마무리🌙
-
-
#치어리더#이하윤#부산#사직실내체육관#사진은#오늘아님#부산kt소닉붐#남자농구#프로농구#농구
45 4,861 2 weeks ago
오늘 경기야말로 역대급 경기❤️🖤
너무 재밌고 눈동자가 한시도 가만히 있는 시간이없었던 오늘👍🏻
부산 kt소닉붐 승요로 이번주도 마무리🌙
-
-
#치어리더#이하윤#부산#사직실내체육관#사진은#오늘아님#부산kt소닉붐#남자농구#프로농구#농구
오랜만에 하나은행경기 완벽하게 완승하고왔다요!!!
10 176 Yesterday
오랜만에 하나은행경기 완벽하게 완승하고왔다요!!!
.
상대에겐 싸늘하지만 내 팀에겐 세상 스윗한 매직 히포 ㅜㅜㅜ 💕
저한테도 윙크해주세요 감독님 ㅜㅜㅜㅜㅜㅜ
38 1,803 5 days ago
.
상대에겐 싸늘하지만 내 팀에겐 세상 스윗한 매직 히포 ㅜㅜㅜ 💕
저한테도 윙크해주세요 감독님 ㅜㅜㅜㅜㅜㅜ
이겼다 이겼다 ~!~!~!! 오늘도 승요했지롱 😉✨ 홈연승 할 수 있다 엘지 !! !!! 💓
.
.
.
.

#창원lg세이커스 #lg세이커스 #세이퀸 #치어리더 #창원실내체육관 #세이커스 #프로농구 #승요
22 325 2 weeks ago
이겼다 이겼다 ~!~!~!! 오늘도 승요했지롱 😉✨ 홈연승 할 수 있다 엘지 !! !!! 💓
.
.
.
.

#창원lg세이커스 #lg세이커스 #세이퀸 #치어리더 #창원실내체육관 #세이커스 #프로농구 #승요
드디어 계정 찾았다 찾았다 찾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오늘 홈경기 있는거 알죠 ?-? 몇시간 뒤에 만나요❤️
.
.
#세이커스 #창원엘지 #프로농구 #세이퀸
31 475 last month
드디어 계정 찾았다 찾았다 찾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오늘 홈경기 있는거 알죠 ?-? 몇시간 뒤에 만나요❤️
.
.
#세이커스 #창원엘지 #프로농구 #세이퀸
다들 마스크 끼고 코로나 예방하세요 🤒
10 254 2 weeks ago
다들 마스크 끼고 코로나 예방하세요 🤒
오늘 7시 안양KGC 홈경기 오랜만이니까 다들 오실꺼죵??♥️
.
.
#안양kgc 안양kgc인삼공사 #프로농구 #치어리더 #유하영
15 331 4 days ago
오늘 7시 안양kgc 홈경기 오랜만이니까 다들 오실꺼죵??♥️
.
.
#안양kgc 안양kgc인삼공사 #프로농구 #치어리더 #유하영
내일도 사직실내체육관에서 만나요우리❤️🖤
-
-
#치어리더#이하윤#부산kt소닉붐#부산#실내체육관#남자농구#프로농구#농구
27 3,663 2 weeks ago
내일도 사직실내체육관에서 만나요우리❤️🖤
-
-
#치어리더#이하윤#부산kt소닉붐#부산#실내체육관#남자농구#프로농구#농구
우한 폐렴과 비를 극복하고 잠실행 #승리요정
5 348 3 weeks ago
우한 폐렴과 비를 극복하고 잠실행 #승리요정
뭔가 오늘은 역동적인 사진들이 좋아서
.
#박병우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 #200207 #프로농구
0 0 1 hour ago
뭔가 오늘은 역동적인 사진들이 좋아서
.
#박병우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 #200207 #프로농구
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🌠 .
#박병우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 #200207 #프로농구
0 0 1 hour ago
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🌠 .
#박병우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 #200207 #프로농구
💙
#화요병
나는 오늘 화요일이니깐 화요병.. ;-;
홈니폼 사진은 별루 없는거같아서 ㅋㅋㅋㅋㅋ끼워올리깃
⠀
—
급작스레 눈 많이 내리는 어제오늘 눈길 모두 조심
#눈실화냐 #🌨☃️❄️
그래도 보기엔 예뻐서 좋다🤍
⠀
⠀
#이정현 #전주KCC #KCCEGIS #3
#농구선수 #프로농구 #kbl #⛹🏻‍♂️ #🏀 #어덕행덕💙
0 6 1 hour ago
💙
#화요병 나는 오늘 화요일이니깐 화요병.. ;-;
홈니폼 사진은 별루 없는거같아서 ㅋㅋㅋㅋㅋ끼워올리깃


급작스레 눈 많이 내리는 어제오늘 눈길 모두 조심
#눈실화냐 #🌨☃️❄️
그래도 보기엔 예뻐서 좋다🤍


#이정현 #전주kcc #kccegis #3 #농구선수 #프로농구 #kbl #⛹🏻‍♂️ #🏀 #어덕행덕💙
농구 잠실 직관 사진

휴식기 전에 즐기기 위해 방문해 봤음.

#잠실 #잠실실내체육관 #서울 #kbl #삼성 #db
#서울삼성 #삼성썬더스 #원주db #db프로미
#가비지 #디비양궁오짐 #농구 #프로농구 #직관 #현장
0 0 4 hours ago
휴식기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
0 10 4 hours ago
휴식기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
#200123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김훈 @__king_hh_
0 12 4 hours ago
#200123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김훈 @__king_hh_
#202009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원주종합체육관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그린엔젤스#치어리더#하지원치어리더 @jiwon_ha22
0 6 5 hours ago
#202009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원주종합체육관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그린엔젤스#치어리더#하지원치어리더 @jiwon_ha22
이제 많이 보러가지도 못해 😭
17 35 5 hours ago
이제 많이 보러가지도 못해 😭
2020.02.09 잠실학생체육관
작은 만두
#이관희 #이관희선수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프로농구 #KBL
0 6 6 hours ago
2020.02.09 잠실학생체육관
작은 만두
#이관희 #이관희선수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프로농구 #kbl
삼성 vs DB. . . 닉미네라스..
.
.
.
#서울삼성썬더스 #프로농구 #사진 #photo #잠실실내체육관 #basketball
0 16 7 hours ago
이때두 티격태격 브로맨스 폭발~ㅋㅋ
.
.
#허훈 #허웅 #허재 #프로농구 #농구 #남자농구 #부산KT소닉붐 #KT소닉붐 #kt소닉붐  #ktsonicboom #KBLTV
3 57 7 hours ago
이때두 티격태격 브로맨스 폭발~ㅋㅋ
.
.
#허훈 #허웅 #허재 #프로농구 #농구 #남자농구 #부산kt소닉붐 #kt소닉붐 #kt소닉붐  #ktsonicboom #kbltv
엊그제 같은데 벌써 4년이..🙊🙉
.
.
저작권땜에 영상이 계속 차단되네요..😂
.
.
.
#허훈 #허웅 #허재 #프로농구 #농구 #남자농구 #부산KT소닉붐 #KT소닉붐 #kt소닉붐  #ktsonicboom #KBLTV
12 82 7 hours ago
엊그제 같은데 벌써 4년이..🙊🙉
.
.
저작권땜에 영상이 계속 차단되네요..😂
.
.
.
#허훈 #허웅 #허재 #프로농구 #농구 #남자농구 #부산kt소닉붐 #kt소닉붐 #kt소닉붐  #ktsonicboom #kbltv
라인업송🎶
내가 제일 좋아하는 KGC 투피스
.
.
#안양kgc인삼공사 #프로농구 #라인업
#치어리더 #유하영
4 88 7 hours ago
라인업송🎶
내가 제일 좋아하는 kgc 투피스
.
.
#안양kgc인삼공사 #프로농구 #라인업 #치어리더 #유하영
⠀
🏀 오늘의 D리그 🏀
중간에 속터질뻔 했지만....
아무튼!! 이겼습니다!😂
오랜만에 조성민선수님 보니
반가웠어요👋 얼른 1군경기에서 뵙길....
⠀
⠀
⠀
⠀
#프로농구 #2군경기 #D리그 #경기결과
#창원lg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
⠀
0 5 9 hours ago

🏀 오늘의 d리그 🏀
중간에 속터질뻔 했지만....
아무튼!! 이겼습니다!😂
오랜만에 조성민선수님 보니
반가웠어요👋 얼른 1군경기에서 뵙길....




#프로농구 #2군경기 #d리그 #경기결과 #창원lg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
#200123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허웅
0 34 11 hours ago
#200123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허웅
#200123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윤성원
0 17 11 hours ago
#200123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윤성원
#200123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오누아쿠
0 21 11 hours ago
#200123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오누아쿠
뉴발란스, 농구화 라인 국내 론칭…  농구선수 허훈 전속 모델 발탁
.
.
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(NEW BALANCE)가 농구화 라인을 국내 론칭했습니다.
허훈 선수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네요~👏👏👍👍
.
.
22일부터 뉴발란스 직영점인 홍대, 강남 매장 및 명동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고 해요~^^
.
.

#허훈 #프로농구 #농구 #남자농구 #부산KT소닉붐 #KT소닉붐 #kt소닉붐  #ktsonicboom #KBLTV
2 130 12 hours ago
뉴발란스, 농구화 라인 국내 론칭… 농구선수 허훈 전속 모델 발탁
.
.
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(new balance)가 농구화 라인을 국내 론칭했습니다.
허훈 선수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네요~👏👏👍👍
.
.
22일부터 뉴발란스 직영점인 홍대, 강남 매장 및 명동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고 해요~^^
.
.

#허훈 #프로농구 #농구 #남자농구 #부산kt소닉붐 #kt소닉붐 #kt소닉붐  #ktsonicboom #kbltv
⠀
[EVENT]
새학기 프로농구 관람 이벤트
⠀
새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생 여러분
농구장으로 오세요~!!
⠀
학생 인증하고 농구 응원하면
티켓이 빵빵!
⠀
오늘(17일)부터 28일까지 시간은 충분하니
어서 서둘러서 신청하세요!
⠀
이벤트 링크는 프로필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!
⠀
#KBL #KBLTV #이벤트 #새학기
#프로농구 #관람 #학생 #인증 #응원
54 676 14 hours ago

[event]
새학기 프로농구 관람 이벤트

새학기를 앞두고 있는 학생 여러분
농구장으로 오세요~!!

학생 인증하고 농구 응원하면
티켓이 빵빵!

오늘(17일)부터 28일까지 시간은 충분하니
어서 서둘러서 신청하세요!

이벤트 링크는 프로필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!

#kbl #kbltv #이벤트 #새학기 #프로농구 #관람 #학생 #인증 #응원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완전 멋있어 빨리 농구 보고싶따 (੭ ˃̣̣̥᷄⌓˂̣̣̥᷅ )੭⁾⁾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김동량
1 14 14 hours ago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완전 멋있어 빨리 농구 보고싶따 (੭ ˃̣̣̥᷄⌓˂̣̣̥᷅ )੭⁾⁾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김동량
2020.02.16#프로농구#WKBL🏀 #부천하나외환 #부천실내체육관 
#윤별하치어리더 외8명
#단체사진 샷
#경기승리후^^
#사진스타그램 
#수고하셨어요👍🖐
0 12 16 hours ago
2020.02.16#프로농구#wkbl🏀 #부천하나외환 #부천실내체육관
#윤별하치어리더 외8명
#단체사진
#경기승리후^^
#사진스타그램
#수고하셨어요👍🖐
#kbl #프로농구 #농구 #sk나이츠 #서울sk #jameel_warney #잠실원희 #자밀워니

휴식기 ...
시간 참 빠르다 ... @jameel_warney

break time 
Get some rest ,
See you next week 🤩 
respect coach Jeon ㅋㅋㅋ
1 5 17 hours ago
#kbl #프로농구 #농구 #sk나이츠 #서울sk #jameel_warney #잠실원희 #자밀워니
휴식기 ...
시간 참 빠르다 ... @jameel_warney

break time
get some rest ,
see you next week 🤩
respect coach jeon ㅋㅋㅋ
[2020.02.17]
2300days of PRO DEBUT🎉💚
2 53 Yesterday
[2020.02.17]
2300days of pro debut🎉💚
#첫줄👋 .
.
신한은행프로농구팀 팔에는!?
에즈금융서비스후원!! 신기하면서도 뿌듯하다. 뒤쳐지지말자.
.
.
#에즈금융 #신한은행 #프로농구 #후원 #성장 #오늘이 미래다.
0 7 Yesterday
#첫줄👋 .
.
신한은행프로농구팀 팔에는!?
에즈금융서비스후원!! 신기하면서도 뿌듯하다. 뒤쳐지지말자.
.
.
#에즈금융 #신한은행 #프로농구 #후원 #성장 #오늘이 미래다.
2020.02.16#프로농구#wkbl🏀 #부천하나외환 #부천실내체육관 #박은수치어리더 
#경기승리후 퇴장시^^
#사진스타그램 
#수고하셨어요👍🖐 #@eunchuuuu
0 12 Yesterday
2020.02.16#프로농구#wkbl🏀 #부천하나외환 #부천실내체육관 #박은수치어리더
#경기승리후 퇴장시^^
#사진스타그램
#수고하셨어요👍🖐 #@eunchuuuu
✨
으쌰으ㅆㅑ
💪🏻💪🏻🦾
1 41 Yesterday

으쌰으ㅆㅑ
💪🏻💪🏻🦾
2020.02.16#프로농구#WKBL🏀 #부천하나외환 #부천실내체육관 #김혜림치어리더 
#단독영상 #동영상촬영🎥 
#@congcong.2
0 4 Yesterday
2020.02.16#프로농구#wkbl🏀 #부천하나외환 #부천실내체육관 #김혜림치어리더
#단독영상 #동영상촬영🎥
#@congcong.2
2020.02.16#프로농구#WKBL🏀 #부천하나외환 #부천실내체육관 #윤별하치어리더 
#단독영상 #동영상촬영🎥 
#영상스타그램 
#@yyunbh
0 10 Yesterday
오랜만에 하나은행경기 완벽하게 완승하고왔다요!!!
10 176 Yesterday
오랜만에 하나은행경기 완벽하게 완승하고왔다요!!!
28일 연습경기까지 어떻게 기달려•••
오빠 보고싶다ㅠㅠㅠㅠ 이건 오빠 7일 경기 하이라이트
#전주 #kcc #이지스 #프로농구 #이대성
0 9 Yesterday
28일 연습경기까지 어떻게 기달려•••
오빠 보고싶다ㅠㅠㅠㅠ 이건 오빠 7일 경기 하이라이트
#전주 #kcc #이지스 #프로농구 #이대성
1 21 Yesterday
브레이크 타임 너무 길어어어 🥺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
0 12 Yesterday
두 사람 시작은 달랐지만, 이 팀에서 오래오래 함께 보고 싶어요. 많이 많이 아껴요 진짜 💙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장민국 #민국픽 #김현수 #현수픽
0 20 Yesterday
두 사람 시작은 달랐지만, 이 팀에서 오래오래 함께 보고 싶어요. 많이 많이 아껴요 진짜 💙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장민국 #민국픽 #김현수 #현수픽
언니 보고싶어요 😭😭 오늘 인천도 수고하셨어요 ㅎㅎㅎㅎ!! ❤️
못 가도 마음많은 항상 언니 응원하고 있는 거 아시죠 ? 😭 잘못하면 올 해 한 번도 못 뵐수도 있는데 매우 속상하네오ㅠㅠㅠㅠㅜ🥺🥺🥺 -
-
-
#한화이글스 #한화이글스치어리더 #울산현대FC #울산현대치어리더 #치어리더 #박지민 #박지민치어리더 #스카이치어리더에이전시 #언제나_나에겐_최고의_치어리더❤ #지민_공주님❣ #부산bnk썸 #부산bnk썸치어리더 #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#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치어리더 #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#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치어리더 #프로농구 #프로배구 #프로야구 #프로농구치어리더 #프로배구치어리더 #프로야구치어리더 #프로축구치어리더 #프로축구 #찌밍 #지민 #지민치어리더 #울산큰애기 #no_33 #no_67.
0 32 Yesterday
언니 보고싶어요 😭😭 오늘 인천도 수고하셨어요 ㅎㅎㅎㅎ!! ❤️
못 가도 마음많은 항상 언니 응원하고 있는 거 아시죠 ? 😭 잘못하면 올 해 한 번도 못 뵐수도 있는데 매우 속상하네오ㅠㅠㅠㅠㅜ🥺🥺🥺 -
-
-
#한화이글스 #한화이글스치어리더 #울산현대fc #울산현대치어리더 #치어리더 #박지민 #박지민치어리더 #스카이치어리더에이전시 #언제나_나에겐_최고의_치어리더❤ #지민_공주님❣ #부산bnk썸 #부산bnk썸치어리더 #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#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치어리더 #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 #흥국생명핑크스파이더스치어리더 #프로농구 #프로배구 #프로야구 #프로농구치어리더 #프로배구치어리더 #프로야구치어리더 #프로축구치어리더 #프로축구 #찌밍 #지민 #지민치어리더 #울산큰애기 #no_33 #no_67.
✨
자연스럽게
쓰 윽🍃
1 42 Yesterday

자연스럽게
쓰 윽🍃
#200123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유성호 @constancy_steve
0 19 Yesterday
#200123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유성호 @constancy_steve
이런 느낌적인 느낌 됴아요
.
#박병우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 #200207 #프로농구
0 24 Yesterday
이런 느낌적인 느낌 됴아요
.
#박병우 #lg세이커스 #창원lg세이커스 #200207 #프로농구
카메라를 가져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
돈벌자 ! 일하자 !

#kbl #프로농구 #임동섭 #잠실실내체육관 #경기전 #자유투
0 4 Yesterday
카메라를 가져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
돈벌자 ! 일하자 !

#kbl #프로농구 #임동섭 #잠실실내체육관 #경기전 #자유투
지난 시즌 에스더비 하프타임 이벤트, 대표로 출전해서 참 좋았던. 많이많이 나와주라 열씨미 찌굴껭 ☺️💙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김현수 #현수픽
0 11 Yesterday
지난 시즌 에스더비 하프타임 이벤트, 대표로 출전해서 참 좋았던. 많이많이 나와주라 열씨미 찌굴껭 ☺️💙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김현수 #현수픽
마지막 라운드에 레깅스 색 바꾸실 생각 없으신지,,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천기범 #기범픽
1 12 Yesterday
마지막 라운드에 레깅스 색 바꾸실 생각 없으신지,,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천기범 #기범픽
.
[#치어리더] 박신비 치어리더.
.
.
시합전 선수 소개 영상 💃 .
.
.
.
#박신비 #박신비치어리더 #KGC #인삼공사 #프로농구 #KBL #안양실내체육관 @00psb_w_
1 8 Yesterday
.
[#치어리더] 박신비 치어리더.
.
.
시합전 선수 소개 영상 💃 .
.
.
.
#박신비 #박신비치어리더 #kgc #인삼공사 #프로농구 #kbl #안양실내체육관 @00psb_w_
.
[#치어리더] 김해리 치어리더.
.
.
후반전 선수 소개 영상 💃 .
.
.
.
#김해리 #김해리치어리더 #KGC #인삼공사 #프로농구 #🏀 #KBL #안양실내체육관 @you_r_hr
0 5 Yesterday
.
[#치어리더] 김해리 치어리더.
.
.
후반전 선수 소개 영상 💃 .
.
.
.
#김해리 #김해리치어리더 #kgc #인삼공사 #프로농구 #🏀 #kbl #안양실내체육관 @you_r_hr
유튜브 재미 없어도 되~ 얼굴 재밌으니까 😳✨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이관희 #관희픽
0 16 Yesterday
유튜브 재미 없어도 되~ 얼굴 재밌으니까 😳✨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이관희 #관희픽
❤️💚
1 44 Yesterday
❤️💚
#200123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
0 19 Yesterday
#200123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
#200123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김훈#윤성원
0 22 Yesterday
#200123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안양kgc농구장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6dmark2#남자프로농구#김훈#윤성원
•
꽃이뛰고 잇고만 @bin_jjing 🌸
수요일까지 기다리기 빡세고만 🤔
.
.
#한호빈 #빈찡 #고양오리온스 #농스타그램 #농구 #kbl #프로농구 #good #goodday #instagood #instasports #goodnight #instadaily #basketball
.
.
0 13 2 days ago

꽃이뛰고 잇고만 @bin_jjing 🌸
수요일까지 기다리기 빡세고만 🤔
.
.
#한호빈 #빈찡 #고양오리온스 #농스타그램 #농구 #kbl #프로농구 #good #goodday #instagood #instasports #goodnight #instadaily #basketball .
.
남은 정규시즌도 힘내서 화이팅!! #서울삼성썬더스 #⚡️#KBL #프로농구
#언제나응원할게요 #💙 #👍🏻 #PO가즈아 #😆
0 12 2 days ago
남은 정규시즌도 힘내서 화이팅!! #서울삼성썬더스 #⚡️#kbl #프로농구 #언제나응원할게요 #💙 #👍🏻 #po가즈아 #😆
영상 올리면서 알았다.. 나의 개그코드는 허웅이다... .
.
. 
#허웅#김종규#db프로미#db#디비#디비프로미#dbpromy#basketball#kbl#likeforlike#like4like#lfl#l4l#follow#followme#좋반#좋아요반사#팔로우#농구#프로농구#디비티비#dbtv#youtube#유튜브#구독#좋아요
0 18 2 days ago
영상 올리면서 알았다.. 나의 개그코드는 허웅이다... .
.
.
#허웅#김종규#db프로미#db#디비#디비프로미#dbpromy#basketball#kbl#likeforlike#like4like#lfl#l4l#follow#followme#좋반#좋아요반사#팔로우#농구#프로농구#디비티비#dbtv#youtube#유튜브#구독#좋아요
✨
주뇽형아랑
이야기하다가
빵 터졌을때
저 표정 제가
많이 좋아해요🤗((TMI
_
#송교창 #최준용
1 42 2 days ago

주뇽형아랑
이야기하다가
빵 터졌을때
저 표정 제가
많이 좋아해요🤗((tmi
_
#송교창 #최준용
얼른 농구 보고싶당 ㅠㅠ 💚
14 46 2 days ago
얼른 농구 보고싶당 ㅠㅠ 💚
윷놀이 진행되던 이날, 한쪽에선 두분 팬분들 사진 찍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다는, 한명 부르면 자연스레 😍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김현수 #현수픽 #정희원 #희원픽
1 24 2 days ago
윷놀이 진행되던 이날, 한쪽에선 두분 팬분들 사진 찍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다는, 한명 부르면 자연스레 😍
#프로농구 #kbl #basketball #서울삼성썬더스 #삼성썬더스 #썬더스픽 #김현수 #현수픽 #정희원 #희원픽
#demoday #startup #투자 #🏀 🇰🇷
•••
Our first demoday pitching!
.
장장 3개월간 진행된 밸류업 런치패드 투자 프로그램의 마무리, 데모데이 피칭!
•••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
#농구 #프로농구 #probasketball #kbl #wkbl #드림쉐이크 #dreamshake #데이터 #영상 #인공지능 #ai #분석 #스타트업 #ballislife #lebronjames #kobe #michaeljordan #stephencurry #nba
4 33 2 days ago
#demoday #startup #투자 #🏀 🇰🇷
•••
our first demoday pitching!
.
장장 3개월간 진행된 밸류업 런치패드 투자 프로그램의 마무리, 데모데이 피칭!
•••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
#농구 #프로농구 #probasketball #kbl #wkbl #드림쉐이크 #dreamshake #데이터 #영상 #인공지능 #ai #분석 #스타트업 #ballislife #lebronjames #kobe #michaeljordan #stephencurry #nba
✨
경기 전에
형아랑 🐶
_
#송교창 #이정현
3 52 2 days ago

경기 전에
형아랑 🐶
_
#송교창 #이정현
#200209
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원주종합체육관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원종훈#vㅔ리러키 @verylucky_55 휴식기푹쉬기
0 21 2 days ago
#200209 #kbl#basketball#프로농구#원주종합체육관#캐논#dslr#인물#dbpromy#db프로미#원종훈#vㅔ리러키 @verylucky_55 휴식기푹쉬기